● 홈리스행동을 후원해 주세요! 

 

홈리스행동은 운동의 독립성을 위해 정부와 기업의 지원을 받지 않고, 단체의 지향에 동의하는 후원인들과 회원들의 지원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 여러분의 후원은 홈리스운동의 든든한 버팀목이 됩니다.

 

 

● 홈리스행동의 ‘정기후원인’ 이 되시면

 

- 홈리스행동이 발행하는 <홈리스뉴스>를 지면 또는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 

  2012년 첫 발간한 <홈리스뉴스>는 빈곤·홈리스 대중을 주 독자로 하여 홈리스의 삶과 밀접한 이슈를 중점적으로 다루는 정례 월간지입니다. 

- 각종 홈리스·반빈곤 운동 자료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홈리스행동의 여러 활동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● 정기후원인 되기(CMS 가입)

 

홈리스행동은 (재)인권재단사람이 운영하는 인권단체 재정안정기금의 지원을 받는 재정발전소 회원단체입니다. 다음 온라인 신청 링크를 통해 ‘홈리스행동’을 지정하여 <인권단체 재정안정기금> 정기후원을 신청하시면, 본인의 CMS 출금계좌와 기부금영수증에는 ‘인권재단사람’이 표기되며 기부금은 <재정발전소> 사업을 통해 홈리스행동에 배분됩니다. 후원 변경 및 해지를 원할 때는 홈리스행동 전화나 이메일로 연락주세요.

 

 

noname1.jpg

 

* 후원과 더불어 홈리스행동의 운영과 활동에 더 많은 역할을 하고 싶은 분들은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. 회원은 매년 열리는 홈리스행동 총회에 참석할 의무가 있으며 정기·부정기적으로 진행되는 회원 활동에 참여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집니다. 회원이 되고자 하는 분들은 정기후원 신청 후 홈리스행동에 전화나 이메일로 연락주세요.

 

 

● 일시 후원 : 지정기탁 또는 계좌이체

 

1. 지정기탁 *기부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

홈리스행동은 (재)인권재단사람이 운영하는 인권단체 재정안정기금의 지원을 받는 재정발전소 회원단체입니다. 홈리스행동을 지정하여 일시기부를 원하실 경우 별도의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지정된 계좌로 입금하시면, 기부금영수증에는 ‘인권재단사람’이 표기되며 기부금은 <재정발전소> 사업을 통해 홈리스행동에 배분됩니다. 

 

지정기탁 방식으로 일시후원 하려는 경우, 홈리스행동 전화나 메일로 먼저 문의해주시면 후원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.

 

2. 계좌이체 *기부금영수증 발급 되지 않습니다

후원금을 직접 보내시는 경우, 아래 계좌로 후원금을 보내주세요.

 

 

★ 후원 계좌 : 국민은행 533301-01-121461 / 예금주: 홈리스행동 ★

Top